본문 바로가기
싱가포르 생활

빈탄 클럽메드 (싱가포르 근교 여행지 추천)

by Eternal's 2023. 1. 19.
반응형
빈탄 클럽메드

https://www.clubmed.com.sg/

클럽메드 -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www.clubmed.co.kr

1. 클럽메드란? 

 클럽메드는 프랑스의 여행업체 중 하나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만들어진 역사는 1950년 전 수상 폴로벨기에인 제라드 블리츠(Gérard Blitz)에 의해 처음 만들어졌습니다. 스페인의 섬 마요르카(Mallorca)에서 해변가에 위치한 짚으로 만들어진 오두막에서 지내며 공동 욕실을 나눠쓰는 매우 간단하고 기본적인 형태로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이 빌리지가 모든 시설을 완벽하게 갖춘 현대적인 벽돌 및 오두막 형태의 건물로 발전되었습니다.
 

2. 왜 클럽메드를 가야하나?

 클럽메드를 검색하면 가장 처음 나오는 '올 인클루시브' 라는 단어가 매우 매력적입니다. 여행에서 관광이 아닌 휴양이 목표라면 대표적으로 갈수 있는 곳이 클럽메드가 아닐까 싶네요. 여행 내내 리조트 안에서 머무르며 아무 걱정없이 그저 즐기면 됩니다. 먹는 걱정, 노는 걱정, 심지어 아이들 육아 걱정까지 내려놓을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키우는 가정이라면 10000000% 추천하는 곳이 클럽메드입니다. 여행을 가더라도 일상에서 벗어났다는 것 만으로도 행복함을 느낄 수 있는데 이곳은 여행가서 어떤것을 먹을지, 어떤곳을 여행하며 경험할지, 어떤것을 하면서 놀지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3. 지역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또는 카리브해에 60개의 클럽메드가 위치한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한 해외여행이 멈추면서 그동안 클럽메드도 멈추었는데, 이제는 다시 활기를 되찾고 있는데요. 저는 22년 10월에 방문하였는데, 들어보니 제가 방문한 날짜에는 코로나 이후 가장 많은 인원이 빈탄클럽메드에 다녀갔으며 모든 방이 꽉 차있었다고 합니다. 
 싱가포르에서는 페리로 1시간이면 갈수 있는 인도네시아 빈탄 클럽메드가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저희는 이곳에서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23년 3월에 푸켓 클럽메드를 다시 재예약하였으며, 그다음에는 발리 클럽메드도 가볼 생각입니다. 유럽이나 일본에도 클럽메드가 있지만 그곳은 한국에 돌아가면 다시 생각해볼 예정입니다.

4. 가격

일반적으로 아이들 포함 4명 가족인 경우에는 커넥팅룸으로 방 2개를 빌려야합니다. 저는 싱가포르 클럽메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예약을 했지만, 한국 클럽메드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원화로 가격비교도 가능합니다각국의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상이하게 진행되기때문에 각각 해당하는 날짜에 맞춰서 조회하고 선택합니다. 10월에 3박4일로 일요일~수요일 이용을 했는데 1박에 80만원 가량으로 예약하였습니다. 가격은 60만원~ 80만원 까지 다양하게 되어있으니 날짜를 잘 맞춰서 이용해야합니다. 
 

5. 이용방법

클럽메드에는 G.O 라고 하는 스탭들이 많습니다. 매우 활기차고 친화적이어서 리조트에 있는 동안 많은 이야기를 할수도 있고 즐거운 시간을 지낼수 있습니다. 어른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는 다양한 스포츠가 있는데 요가, 발리볼, 테니스, 골프, 피트니스, 크로스핏, 양궁, 에어로빅 등 시간대별로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를 잘 이용하기만 하면 지루할 틈 없는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미니클럽도 있는데요. 미니클럽은 만 4세부터 만 10세까지 이용 가능하며 그보다 어린 아이들은 쁘띠 클럽이라는 곳에서 더 많은 케어를 받을수 도있고 만 10세 이상은 또 다른 참여 프로그램이 존재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미니클럽에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들어가서 잘때까지 있다가 왔는데, 한국인 G.O 도 있어서 영어가 어려운 친구들에게 도움을 줄 수 도 있습니다. 프로그램으로는 양궁, 수영, 공중그네, 무대공연 등 다양합니다. 
따로 예약하지 않고 그냥 찾아가서 참여하면 됩니다. 물론, 마사지 같은 유료 프로그램은 예약한 후 참여가 가능하구요. 
 

6. 먹을거리

매일 매일 부페는 한개의 테마를 가지고 변경됩니다. 인도네시아 음식, 해산물, 등등 매일 조금씩 다양한 음식을 맛볼수 있게 되어있는데 아쉽게 제가 간 날에는 한국음식은 없었습니다. 후기를 찾아보니 김치나, 컵라면 같은 한국음식이 있었을때도 있었다고 하니 좀 아쉬웠습니다. 메인 부페 이외에도 아침, 점심, 저녁 사이에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들이 근처에 있어 하루종일 배부른 상태에서 벗어 날 수 없는 지경에 이를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음료도 무제한입니다. 일부 술을 제외하면 일반적인 맥주 같은 술을 포함하여 커피, 주스 등 마시고 싶을때 언제든지 주문하여 마실 수 있습니다. (돈 걱정 없이-모두다 포함이니까)  
 

7. 다시 가고 싶은 클럽메드 후기

 사실 싱가포르에 와서 헬퍼가 없이 사는 삶은 청소 빨래 밥 설거지 무한반복의 굴레 속에서 살아가는 듯한 기분입니다. 하지만 이 클럽메드 만큼은 육아에서 벗어나고 청소나 밥 설거지에 대한 걱정 없이 오로지 나 자신을 위해서 편히 쉬다 올수 있는 곳임에는 분명합니다. 과거에 여행이라면 관광을 다녀야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게 해 준곳이고 너무나도 즐겁게 놀다 온 곳인데요. 그래서 사실 클럽메드라면 어느 지역에 있어도 상관 없을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아이들도 학교에서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를 미니클럽에서 실컷 놀면서 즐길수 있어서 선호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접하고 각국의 친구들을 사귀며 즐겁게 놀다보면 이곳이 천국이구나를 느끼게 됩니다. 물론 한가지 부작용? 이라면 그곳에 살고 싶고 집으로 돌아가기 싫게 된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여행지로서는 최고의 여행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푸켓클럽메드 후기는 여기로

https://freshsinga.tistory.com/m/entry/%ED%81%B4%EB%9F%BD%EB%A9%94%EB%93%9C-%ED%91%B8%EC%BC%93-%EB%8B%A4%EB%85%80%EC%98%A8-%ED%9B%84%EA%B8%B0

클럽메드 푸켓 다녀온 후기

클럽메드 푸켓클럽메드 푸켓 (Club Med Phuket)은 태국의 아름다운 푸켓 섬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로, 휴가를 원하는 이들에게 훌륭한 휴양지로서 여러 가지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이 글에서는

freshsinga.tistory.com

반응형

댓글